오타모반/선천성모반

오타(Ota)모반이란?

간혹 얼굴에 멍이 든 것처럼 푸르스럼한 넒은 반점이 눈주위에 있는 사람을 보게 되는데, 이것이 일본과 한국사람에게서 잘 관찰되는 오타씨 모반이라는 것입니다. 오타모반은 원인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선천적으로 생기고 안면의 신경분지를 따라 생깁니다. 특히 눈의 결막에도 점이 생겨 다른 점과 쉽게 구별이 됩니다. 치료로는 과거에는 드라이아이스와 같은 냉동치료나 그라인드로 갈아버리는 피부 연마술을 하여 얼굴에 물집이 많이 생기고 흉터도 많이 남았지만 현재는 큐스위치라는 특수한 레이저를 사용하여 피부 깊숙이 있는 모반 세포를 파괴하게 됩니다. 보통 1-2개월 간격으로 3-5회정도 치료하는데 점이 깊고 두꺼운 경우는 더 치료할 수 있습니다. 치료 횟수가 반복되면 옅은 화장으로 구별이 안 될 정도로 많이 옅어지고 치료부위의 피부가 젊어지는 장점도 있습니다.

오타모반의 종류

모반의 색이 흑청색일 수록 치료시간이 더 짧고, 갈색일 수록 치료기간이 길어집니다.

갈색

흑청색

혼합형

갈색균일

다미안의 오타모반 치료 프로그램
 
인라이튼 피코 레이저
1064nm

인라이튼레이저의 1064nm 파장의 피코는 깊은 진피 속 오타모반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기존 레이저에 비해 에너지가 3배 높고, 단시간 색소부위에 조사하여 주변 조직의 손상이 적으며 통증 또한 획기적으로 줄었습니다.

 
레블라이트
레블라이트

기존의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에 비해 고출력, 소프트빔 형태의 532, 1064nm의 레이저 빔이 조사되어 피부의 손상이 거의 없이 멜라닌 색소, 문신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레이저입니다.

장점

일반적인 기미치료제와 IPL로 치료가 되지 않은 깊은 기미나, 잡티 치료, 잔주름 개선, 피부톤 개선

여드름 흉터, 모공 치료

필링, 레이저 후 과색소침착 병변 치료가능

통증이 적고 딱지가 생기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

주의사항
̺Ʈٷΰ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
보유장비
블로그
진료안내
오시는길